노동자 한 사람이 여러 기술을 갖고 있고 동시에 여러 가지 일을 하는 ‘멋진 노동자로 만드는 게 중요하다.
복지에 투자하고 노동자 재교육과 재취업 잘하게 하면 해고도 쉽게 할 수 있다.그래서 실용적인 선택을 한 것이다.
나머지 5%도 아주 전문적인 부분까지는 아니지만 거기에 숨은 근본 논리는 쉬운 말로 설명할 수 있다.모른척하면 낫는다만성 장애 만든 부모의 실수첫 스케이트날 김연아 될래이래서 당신이 늘 실패한다더 중앙 플러스머니랩테슬라 주가 폭발할 증거금융맨.9조 들여 막았다점심은 편의점 도시락 먹고후식은 ‘백화점 빵 사는 이유더 중앙 플러스나의 반려일지이상봉 만나 ‘청담 강아지 됐다멧돼지 사냥개의 견생역전우리 애기요? 얘는 개잖아요타일러는 찰리아빠 거부한다14번째 미역국 먹고 떠났죠하루키 번역가 ‘행복한 이별더 중앙 플러스팩플 퍼스널‘똥손도 1분만에 화가 됩니다단.
‘세금 가성비가 있는 나라인가.연애하기도 싫다는 이들이 많다.
(2003년 초 노무현 대통령 당선인 시절.
시민들이 경제학을 배워야 시장주의가 득세하는 자본주의 사회에서 민주주의가 작동한다.일리가 없는 건 아니다.
5억조국은 어떻게 생각할까1억 주면 아이 낳겠냐고요?‘수단으로 여기면 어쩌죠첫 프로야구 심판 해고작은 도둑에 가혹하다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틱 증상.보고서에 따르면 혼잡통행료 시행 초기에는 남산 1·3호 터널의 통행량이 이전보다 25% 감소했다.
지난해 세상을 떠난 조순 전 경제부총리가 서울시장을 맡았던 시절이다.그때나 지금이나 남산 터널의 혼잡통행료는 변함없이 2000원이다.